Team Kixx Man의 특별한 커벙

2016, 한국

오프라인 프로모션

Mission

  • 기본 차량관리에 관심이 있는 운전자를 대상으로 엔진오일에 대한 관심 환기
  • Kixx 엔진오일 제품 체험의 기회를 직/간접적으로 늘려 브랜드 인지도 증대

Solution

  • 사전에 엔진오일과 관련하여 질문을 수집, 전문가가 직접 답변하여 궁금증을 해결해주는 오프라인 모임 실시
  • Kixx 엔진오일 박사님과 자동차 시승 리뷰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을 통해 엔진오일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해주는 방송 영상 제작 및 유통

Outcome

  • 유튜브 ‘엔진오일’ 키워드 검색 결과 영상 1순위 노출(‘16년 12월 기준)영상 조회 약 32만 View(‘18년 6월 기준)
  • 객관적인 엔진오일 정보, 전문가의 설명에 대한 니즈 파악
  • 정보에 대한 신뢰가 제품에 대한 신뢰로 연결,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 언급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