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t’s go Kixx Man 캠페인

2016, 한국

프로모션 캠페인

Mission

  • 기본 차량관리에 관심이 있는 운전자를 대상으로 엔진오일에 대한 관심 환기
  • Kixx 엔진오일’ 제품 체험의 기회를 직∙간접적으로 늘려 브랜드 인지도 증대

Solution

  • 엔진오일 점검의 유일한 매개체 ‘엔진오일 레벨 게이지’를 활용한 이벤트 진행
  • ‘Kixx 엔진오일 기프트박스’ 증정 및 프리미엄 제품(Kixx PAO1) 교환으로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직접적인 체험 기회 제공
  • 당첨자 중 대표 차량모델 8가지를 선정하여 체험 영상을 제작, 영상 공유를 통해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간접적인 체험 제공

Outcome

  • 경쟁 제품∙순정오일 사용자, 브랜드 미인지자에게 브랜드 경험 기회 제공
  • 초기 Kixx 엔진오일 제품과의 접점을 통해 꾸준한 관계 형성
  • 당첨자 체험 영상을 통한 동영상 노출 100만 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