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xx Mechanic Meetup

(2018, 한국)

오프라인 프로모션

Mission

  • 최종 소비자와 직접 접점이 있는 정비사의 정비업무 지원 기반 마련
  • 정비사와의 관계 관리를 통해 최종소비자 대상 Kixx 제품 추천 동기 부여 및 우호적 판매망 관리 증진

Solution

  • 정비사의 역량 강화 니즈를 반영, 정비 기술을 공유하고 정비사 간의 교류 강화를 위한 오프라인 프로그램 진행
  • 오프라인에서 진행된 이론∙실무 강의에 대한 영상을 제작, 정비사용 Mobile App을 통해 콘텐트 제공

Outcome

  • 다양한 소속, 지역, 연차의 정비사 및 이해관계자 49명 참석
  • 참여자 대상 설문조사 결과 프로그램에 대한 만족도 4.2 점 달성(5점 만점), 참여자의 90%가 재참여 의사를 밝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