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ssion & Pride of the Mechanics’ – #KixxBelievesInYou
2017, 베트남
디지털 캠페인
Mission
- PCMO 제품으로 콘텐츠 마케팅 확장
- 잠재 고객인 정비사와의 관계 구축
Solution
- 정비사들의 직업에 대한 자부심과 열정을 담은 영상을 제작, 그들을 좀 더 이해하고 응원하며, 사회적 평판을 높일 수 있는 캠페인 진행
- 바이커 / 자동차 / 영화 리뷰어 / 여행 분야의 소셜 인플루언서(총 9명)를 활용하여 다각적으로 캠페인 확산
Outcome
- 메인 영상 콘텐츠 도달 424.5만 / View 312.3만 / 인게이지먼트 4.1만 / 댓글의 95%가 우호적인 공감 댓글로 형성
- 베트남 유력 온라인 매체 4곳을 통해 18,472 View 달성
(종합지, 오토바이∙자동차 전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