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xx ASEAN Road campaign “Kixx Sarang U”
2016, 베트남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및 오프라인 프로모션
Mission
- 헬멧을 활용해 “Passionate & Care” 라는 기업 브랜드 이미지 강화
- 브랜드 콘텐트 마케팅을 통해 신제품인 오토바이 전용 엔진오일(MCO) 홍보
Solution
- 유명 Influencer와의 협업, “Let`s go Kixx Man” 오프라인 이벤트 진행을 통해 브랜드 아이템(헬멧) 활용 호기심 유발 및 신제품에 대한 기대감 조성
- TV 드라마 PPL 연계 및 드라마 주인공 관계 Brand Signature “Tap! Tap!” 모방 유도를 통해 브랜드 콘텐츠 마케팅 전개
- 동호회와의 현지 간담회를 통한 신제품 샘플링
Outcome
- 페이스북 페이지 팬 수 증가(약 3만 명), 소비자의 자발적 참여 증대
- 브랜드 콘텐트 도달 및 높은 인게이지먼트 획득
(친구 소환 이벤트 : 도달 270만 / 인게이지먼트 119만 / 댓글 5.4만) - 제품에 대한 인지도 향상 및 핵심메시지 해시태그 활성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