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고니아로 떠난 남자들’

2016, 한국

브랜드 캠페인

Mission

  • ‘파타고니아 탐험 이야기’를 소재로 브랜드 스토리 공감대 확대
  • 새로운 미디어 환경 변화에 맞추어 뉴미디어 스타트업과 콘텐트 협업 모델 구축

Solution

  • 일상에서 경험하기 어려운 사막 탐험 이야기를 통한 브랜드 관심 환기
  • 여행 작가와 직접 만나는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스토리에 대한 공감대 확대
  • 타깃 사용자 층과의 접점이 높은 뉴미디어 스타트업과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 스토리 콘텐트 생산

Outcome

  • 탐험이 진행되는 2개월 동안 13K의 페이스북 페이지 팬 확보
  • 총 62개 영상 콘텐트 제작, 총 7M의 View 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