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BB EPIC 드라이버 런칭 캠페인 – “반칙이다, 반칙이 아니다”
2017, 한국
디지털 캠페인
Mission
- 2017년도 상반기 ‘GBB에픽 드라이버’ 신제품 홍보
- KAKAO 콜라보레이션 런칭 홍보
- 오디세이 액세서리 신제품 홍보
Solution
- 으로 구성된 3단계 캠페인 전략 수립
– 티징 : 인플루언서 마케팅 프로그램을 통해 제품에 대한 관심 환기
– 런칭 : 제품 핵심 기술(Jailbreak) 메시지 전달을 위한 바이럴 영상 제작
– 경험 : 오프라인 ‘시타 체험’ 이벤트를 통해 직접적인 제품 경험 제공 및 체험 영상을 공유를 통한 간접적인 제품 경험 제공
Outcome
- 콘텐츠 도달 수, 노출 수, 참여도에 대한 목표 KPI 달성
- 제품 및 핵심메시지 해시태그 바이럴 활성화
- 잠재 고객 확보와 제품의 경험 확장
- 신제품 소셜 미디어 홍보 확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