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DF R아서’ 신규 펀드 런칭 캠페인

2017, 한국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Mission

  • 포털 검색창에서  ‘펀드’ 관련 키워드 검색 시 신규 펀드 상품인  “TDF R아서” 펀드 상품 노출 증대

Solution

  • 키워드 단가가 높은 금융상품의 특성을 고려하여, 비용 최적화를 위해 각 키워드별 순위 별도 조정
  • 노출량 증가를 위해 한정되어 있는 통합 검색창의 검색 광고 탭 확장

Outcome

  • 키워드 단가 최적화 및 노출 증대
  • 상품 검색을 통한 홈페이지 유입비율 증대
  • 상품 모집시작 후, 한 달내 500억 판매(경쟁사 TDF상품 모집 기간대비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