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DF R아서’ 신규 펀드 런칭 캠페인
2017, 한국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Mission
- 포털 검색창에서 ‘펀드’ 관련 키워드 검색 시 신규 펀드 상품인 “TDF R아서” 펀드 상품 노출 증대
Solution
- 키워드 단가가 높은 금융상품의 특성을 고려하여, 비용 최적화를 위해 각 키워드별 순위 별도 조정
- 노출량 증가를 위해 한정되어 있는 통합 검색창의 검색 광고 탭 확장
Outcome
- 키워드 단가 최적화 및 노출 증대
- 상품 검색을 통한 홈페이지 유입비율 증대
- 상품 모집시작 후, 한 달내 500억 판매(경쟁사 TDF상품 모집 기간대비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