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xx 엔진오일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2016, 한국

디지털 브랜딩

Mission

  •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관여도 증가를 통한 브랜드 경쟁력 강화
  • 디지털 브랜드 채널을 통한 차량관리방법, 엔진오일 정보 등에 대한 커뮤니케이션

Solution

  • 타깃군과의 친밀감 형성을 위해 타깃의 행동 패턴을 고려한 브랜드 채널 개설
  • 팬들과 지속적이고 친근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브랜드 캐릭터 개발∙활용
  • 브랜드 콘텐트 노출 확대를 위한 검색 노출 최적화

Outcome

  • 차량관리 고관여자 발굴 및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친밀한 관계 형성
  • 차량 관련 소모품 브랜드 채널 중 운영 기간대비 팔로워 증가수 1위(네이버 포스트, ‘16년 12월 기준)
  • ’16년 12월 소비자 인식조사 결과 브랜드 보조 인지도 5.2% 증가(’16년 6월 조사결과 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