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전략 및 기업 채널 운영
(2018, 한국)
디지털 브랜딩
Mission
- 창립 60주년 계기 새로운 기업 이미지 구축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
- 소통 채널 오픈을 통해 젊은 기업으로서의 이미지 포지셔닝
Solution
- 브랜드 메시지 전달을 위한 페이스북 채널 ‘KCC Story’ 오픈
- 인테리어 소개와 기술정보 안내에 중점을 둔 블로그 ‘KCC Magazine’ 오픈
- 페이스북, 블로그 등의 콘텐트를 페이지 메인에 노출하는 채널 아카이브형 홈페이지 운영
Outcome
- 페이스북 오픈 100일 기준 7,900 팬 달성
- 블로그 일평균 조회수 약 1,500회 달성
- 홈페이지 인프라 재정비를 통해 정보 업데이트 소요 시간 100% 단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