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전략 및 기업 채널 운영

(2018, 한국)

디지털 브랜딩

Mission

  • 창립 60주년 계기 새로운 기업 이미지 구축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
  • 소통 채널 오픈을 통해 젊은 기업으로서의 이미지 포지셔닝

Solution

  • 브랜드 메시지 전달을 위한 페이스북 채널 ‘KCC Story’ 오픈
  • 인테리어 소개와 기술정보 안내에 중점을 둔 블로그 ‘KCC Magazine’ 오픈
  • 페이스북, 블로그 등의 콘텐트를 페이지 메인에 노출하는 채널 아카이브형 홈페이지 운영

Outcome

  • 페이스북 오픈 100일 기준 7,900 팬 달성
  • 블로그 일평균 조회수 약 1,500회 달성
  • 홈페이지 인프라 재정비를 통해 정보 업데이트 소요 시간 100% 단축
KCC - 계속하는것이 힘이다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