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ke Lovers@Our Hands Relationship Management

2016, 한국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Mission

  • 소셜미디어의 Paid Media 고도화에 따른 브랜드 콘텐츠 생산 및 유통 경쟁력 강화
  • Young Adult 고객층 확대를 위한 Instagram내 팬 네트워크 발굴 및 관계 관리

Solution

  • 브랜드 전략 해시태그 수립 및 활용을 통한 잠재적 Amplifier, Co-creator, Influencer 팬 발굴
  • 지속적 소비자 관계 관리를 통한 브랜드 Advocator형성
  • Influencer(Coke Lover, Co-creator)와 협업을 통한 브랜드 행사(Coca-Cola Contour 100th Anniversary) 전시 참여

Outcome

  • 잠재적 브랜드 팬(Coke Lovers)의 브랜드 커뮤니티화
    :기존 브랜드 커뮤니티 연계 강화
  • 소비자의 자발적인 브랜드 콘텐츠 생산 및 참여 증대
  • 브랜드 전략 해시태그 사용 점유율 향상 : #cokestyle 해쉬태그 사용율 500% 증대 (’16년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