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티브 애드 전략 수립 및 콘텐츠
(2018, 한국)
기획, 제작
Mission
- 깊이 있는 스토리텔링을 통해 최상의 커피 경험을 선사하는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이자
‘on the go’ & ‘at home’ 커피 문화 크리에이터인 네스프레소에 대한 소비자 인식 확산
Solution
- 푸드, 디자인, 비즈니스 등 유관 분야 및 소비자 니즈, 트렌드 등 연계한 전략적 이슈 발굴
- 텍스트, 이미지, 영상 등 다각적인 콘텐츠 기획 및 구성
- 네이버 포털 디스플레이 AD, 레거시 미디어 디지털 채널, 컨셉츄얼 디지털 미디어, 디지털 퍼스트 미디어 등 미디어 믹스 집행
Outcome
- 네이버 ‘디자인’, ‘위클리 베스트 클릭’, ‘JOB &’, ‘에디터스 초이스’, 다음 ‘News’ 메이저 뉴스 기사 등에 선정되어 포털 메인 페이지 노출 확대
- 티타임즈 네이티브 애드 역대 최대 Read 실적(약 40만회) 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