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콘텐츠 SNS마케팅
(2019, 한국)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 및 기업 채널 구축-운영
Mission
- 기업 인지도 증대 및 젊은 세대의 호감도 증진을 위한
- 콘텐츠 중심의 지속적인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강화
Solution
-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 및 채널 (페이스북 / 블로그) 구축
- 브랜드 메시지 – ‘계속하는 것이 힘이다’ – 콘텐츠 기획 및 제작
- 인테리어 소개 및 기술정보 안내를 위한 콘텐츠 기획 및 제작
- 홈페이지 인프라 재정비를 통한 원활한 운영 기반 마련
Outcome
- 페이스북 팬 약 29,000 명, 블로그 누적 방문 약 360,000 회 달성 (’19, 12월 기준)
- 검색 유입 키워드 확장을 통해 월 평균 검색 유입 약 28% 증가 (’18 대비)
- 홈페이지 인프라 재정비를 통해 정보 업데이트 소요 시간 100% 단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