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칼텍스 ‘I am your energy’
(2020, 한국)
브랜드 이미지 홍보
GS칼텍스 브랜드 이미지 홍보
Brand Campaign
Mission
- 브랜드 슬로건 ‘I’am Your Energy’ 인지도 강화 및 브랜드 인지도 향상
- 커뮤니케이션 과제를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
- 콘텐츠 성과 평가를 위한 객관적 분석 및 판단 준거 마련
Solution
- 신규 광고매체 및 뉴미디어 발굴을 통한 브랜드 홍보
- 소셜 채널 별 특성에 맞는 콘텐츠 포맷 통한 커뮤니케이션 진행
- 고객 관여도 단계를 정의하고 채널 별 KPI 수립
Outcome
- 커뮤니케이션 과업 별 KPI 초과 달성 성공
- 검색 최적화 및 트렌드 분석 통해 콘텐츠 유통 최적화 프로세스 정립
- 2021년 현재 ‘브랜드 스케일’업을 미션으로 디지털 마케팅 전개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