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코카콜라
(2021, 한국)
소셜(SNS) 컨텐츠 운영
디지탈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 및 SNS 운영
크리에이티브 컨텐츠 제작
Brand Campaign
Mission
- 젊은세대의 참여와 호감도 증진
- 크리에이티브 컨텐츠로 브랜드 인지도 상승
- 다양한 컨텐츠로 적극적인 SNS 참여율 유도
Solution
- 크리스마스 홈파티 프로모션 – 올해도 크리스마스는 오니까 (코크플레이/11번가)
- 최우식 시티패키지 & LED 패키지(페이스북/인스타그램)
- 스윙스 스프라이트 해시태그 이벤트
Outcome
- 크리스마스 캠페인 광고 성과 : KPI 대비 노출 139.27% 달성, 클릭 185.85% 달성
- 페이스북/인스타그램 참여도 및 팔로워 증가 중(2021.1)
- 현재 운영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