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 홍보영상 제작
(2019, 한국)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 기업 뉴스룸 운영
Mission
-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그룹 커뮤니케이션 디지털 채널 구축
- 콘텐츠 마케팅을 통한 기업 명성 회복 및 호감도 증대
Solution
- 기업 뉴스룸(블로그), 페이스북, 유튜브 채널 구축 및 운영
- 사회공헌 활동인 ‘투모로드’ 캠페인 영상 제작 및 유통
- 검색엔진최적화(SEO)를 통한 기업 정보 리뉴얼 및 자연 유입 증대
- 그룹 전략, 비전 등 글로벌 콘텐츠의 로컬라이제이션 및 국내 사회공헌 활동, 내부 정책 콘텐츠 개발 및 제작
Outcome
- 교육부 및 한국과학창의재단 인증 (2019)
- 2019 기업 어워드 & CSR 필름 페스티벌 Festival 수상 후보 선정
- 2019 명성 조사 결과 소비자 기업 평판 지수 25% 증가 (’18년 대비)
- 누적 방문자 83,326명 달성 (‘19년 11월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