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cial Influence Marketing과 평가방법 소셜 인플루언스 마케팅 평가방법에 대해 알아보고, 관련 토론 내용을 공유합니다. 1. Social Influence를 어떻게 측정할 수 있을까요? D: Degree / S: Social Influence / i: Social Influencer / j: Contents 현재 메디아티에서 인플루언스 마케팅의 성과측정을 위해 개발 중인 Degree 수식(가칭)입니다. 이 수식은 특정 인플루언서와 특정 콘텐트가 만났을 때의 파급력을 […]
Media & Ad Industry Trend 2016년도 미디어 관련 데이터를 보며 올 한해를 정리해보고, 2017년에 주목해야할 키워드에 대해 알아봅니다. 1. 2016년도 이슈 ‘Fake News’ 2016년 미국 대선과 영국 브렉시트를 거치며 미디어 업계에서는 ‘Fake News’ 이슈로 인해 시끌벅적했습니다. 광고 업계에서는 질이 낮고 값 싼 배너광고가 바로 미디어 업계의 Fake News라고 할 수 있겠죠. 그렇다면 이런 Fake […]
https://dhive.co.kr/wp-content/uploads/sites/4/2018/05/session01.png7181077이 동연https://dhive.co.kr/wp-content/uploads/sites/4/2019/09/dhivelogo-300x300.png이 동연2016-12-19 10:10:252020-09-02 12:19:29[브런치톡#1] 콘텐트 마케팅 에이전시로 진화하는 미디어 기업의 실험
https://dhive.co.kr/wp-content/uploads/sites/4/2018/05/session02.png00이 동연https://dhive.co.kr/wp-content/uploads/sites/4/2019/09/dhivelogo-300x300.png이 동연2016-12-19 10:00:112019-03-16 05:45:42[브런치톡#1] 콘텐트 마케팅 서비스 고도화를 위한 조직혁신
[브런치톡#2] 인플루언서를 바라보는 콘텐트 마케터의 시선(2)
ThinkingSocial Influence Marketing과 평가방법 소셜 인플루언스 마케팅 평가방법에 대해 알아보고, 관련 토론 내용을 공유합니다. 1. Social Influence를 어떻게 측정할 수 있을까요? D: Degree / S: Social Influence / i: Social Influencer / j: Contents 현재 메디아티에서 인플루언스 마케팅의 성과측정을 위해 개발 중인 Degree 수식(가칭)입니다. 이 수식은 특정 인플루언서와 특정 콘텐트가 만났을 때의 파급력을 […]
[브런치톡#2] 인플루언서를 바라보는 콘텐트 마케터의 시선(1)
ThinkingMedia & Ad Industry Trend 2016년도 미디어 관련 데이터를 보며 올 한해를 정리해보고, 2017년에 주목해야할 키워드에 대해 알아봅니다. 1. 2016년도 이슈 ‘Fake News’ 2016년 미국 대선과 영국 브렉시트를 거치며 미디어 업계에서는 ‘Fake News’ 이슈로 인해 시끌벅적했습니다. 광고 업계에서는 질이 낮고 값 싼 배너광고가 바로 미디어 업계의 Fake News라고 할 수 있겠죠. 그렇다면 이런 Fak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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